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
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서울.경기: ①Ⅰ대학(1대학) ②Ⅱ대학(2대학) 강원도: ③Ⅲ대학(3대학) 충청북도: ④Ⅳ대학(4대학), ■기술대안고교 충청남도: ④Ⅳ대학(4대학), ★특성화 전라북도: ⑤Ⅴ대학(5대학), ●인재원, ◆신기술교육원 전라남도: ⑤Ⅴ대학(5대학) 경상북도: ⑥Ⅵ대학(6대학), ★특성화 경상남도: ⑦Ⅶ대학(7대학), ★특성화 제주도: ①Ⅰ대학(1대학)
- 서울.경기 : 서울정수캠퍼스, 서울강서캠퍼스, 성남캠퍼스, 융합기술교육원, 인천캠퍼스, 남인천캠퍼스, 화성캠퍼스, 광명융합기술교육원, 반도체융합캠퍼스
- 강원도 : 춘천캠퍼스, 원주캠퍼스, 강릉캠퍼스
- 충청북도 : 청중캠퍼스, 충주캠퍼스, 다솜고등학교
- 충청남도 : 대전캠퍼스, 아산캠퍼스, 충남캠퍼스, 바이오캠퍼스
- 경상북도 : 대구캠퍼스, 남대구캠퍼스, 구미캠퍼스, 포항캠퍼스, 영주캠퍼스, 영남융합기술캠퍼스, 로봇캠퍼스
- 전라북도 : 전북캠퍼스, 익산캠퍼스, 인재원, 신기술교육원
- 경상남도 : 창원캠퍼스, 부산캠퍼스, 울산캠퍼스, 동부산캠퍼스, 진주캠퍼스,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, 항공캠퍼스
- 전라남도 : 광주캠퍼스, 전남캠퍼스, 순천캠퍼스
- 제주도 : 제주캠퍼스
- ①Ⅰ대학
- ②Ⅱ대학
- ③Ⅲ대학
- ④Ⅳ대학
- ⑤Ⅴ대학
- ⑥Ⅵ대학
- ⑦Ⅶ대학
- ★특성화
- ●인재원
- ◆신기술교육원
- ■기술대안고교
수도권
경상도
제주도
campus 콘텐츠영역
location영역
서울정수캠퍼스 본문
학사FAQ
TOTAL 53 건
- Q [FAQ] 교내 식당 이용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-
A재학생 및 교직원, 외래강사만 식당 이용이 가능하며 학식 어플을 이용하여 식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
https://www.kopo.ac.kr/jungsu/board.do?menu=254&mode=view&post=652632
위 공지사항 참조하여 그룹등록 신청·승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 Q [FAQ] 교내 차량 주차 이용방법 및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?
-
A우리 대학은 교육생을 대상 교육기간 내 무상주차를 제공하고 있으며, 대학본부 4층 행정처에 방문하시어 등록 신청이 가능합니다. (야간 과정의 경우 교무기획처 및 경비실을 통해 신청) 주차등록 후 주차스티커를 배부받아 부착하시기 바라며, 교육생이 아닌 외부인 및 졸업생 등에게는 주차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- Q [FAQ] 직장인대상 무료교육이 있다고 들었는데 어떤것인가요?
-
A직장인대상 교육은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고 있으며, 자세한 교육과정은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http://1sandan.kopo.ac.kr/ 에서 확인하시거나, 산학협력단 02-2001-4168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- Q [FAQ] 입학관련 문의는 어디에 할 수 있나요?
-
A서울정수캠퍼스 입학안내 > 입학상담 >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해주시고, 커뮤니티 > 문의게시판에 궁금한 사항을 올리거나
02-2001-4000(입학안내 1)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. - Q [FAQ] 학사일정이 궁금합니다.
-
A학사일정은 학교홈페이지 상단메뉴중 학사정보 -> 학사일정 또는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Q [FAQ] 취업 관련 정보를 얻으려면?
-
A
생활관 1층 Job Cafe를 이용하세요. 취업 및 취업스킬을 위한 컨설팅, 취업정보 및 자료제공, 최신 뉴스 등 다양한 취업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.
또,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업계 최신 채용정보 및 다양한 취업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각 기업 입사 시험 서적 등을 열람할 수 있으며, 이력서, 자기소개서 등 취업관련 서류준비 조언도 받을 수 있습니다.
대학 홈체이지 취업게시판(http://www.kopo.ac.kr/jungsu/board.do?menu=8554)을 통해서 기업에서 우리 폴리텍에 요청해오는 인재추천 요청정보(구인정보)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학생처에서는 매일 접수되는 기업의 구인요청/인재추천 요청 정보를 학과 지도교수님께 공지드리고 있으니, 취업상담은 학과 지도교수님께 우선적으로 하시면 됩니다. - Q [FAQ] 봉사활동 학점을 이수하려면?
-
A교내, 교외 봉사활동 32시간 이상 이수시 1학점 취득하게 됩니다.
교외봉사활동 32시간 이상 참가를 원칙으로 하되, 교외봉사활동 시간 부족 시 교내봉사활동을 16시간 이내에서 인정합니다.
- Q [FAQ] 교내에서 인터넷이나 프린트, 복사, 팩스를 사용하려면?
-
A생활관 건물 1층에 있는 잡카페에는 학생 여러분을 위한 인터넷 컴퓨터와 (유료)프린트 및 복사 시설이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. 잡카페의 개방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.
- Q [FAQ] 학교에 건의사항 발생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?
-
A고객소리함과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됩니다. 고객소리함은 각 건물 동별 1개씩 5개와 생활관(3층~7층)각 층 마다 1개씩, 총 10개가 설치되어 있으며 1주단위로 제보내용을 수거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 학교에 건전하고 발전적인 내용의 건의 부탁드립니다.
- Q [FAQ] 학교로 우편물을 받고 싶은데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?
-
A본관4층 행정처에 학과별 우편함에서 우편물을 찾을 수 있으며, 등기나 소포의 경우는 행정처 우편대장에 서명 후 찾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