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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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행정처 | 2021-07-29 13:50:12 | 조회수 1161
교육비 납부연기 및 분할납부 신청서.hwp (65,536 bytes)
2021 학년도 2 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. 납부기간 : '21.8.9.( 월 ) 오전 11:00 ~ 8.13.( 금 ) 23:50 - 기숙사비는 원하는 경우에만 납부 - 학생 / 학부모님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 예정 (9 일 ( 월 ) 오전 10:00 이후 ~) ☎ 문의전화 - 행 정 처 : 033-260-7635( 등록금 문의 ) - 학 생 처 : 033-260-7665( 장학금 , 학자금대출 문의 / 한국장학재단 1599-2000) 033-260-7664 ( 기숙사 관련 문의 ) 2. 등록 방법 - 등록금 완납하면 등록 완료 ▷ 납부고지서 : https://www.kebhana.com/service/univRegAmtNtfshInquiry.do * 선택 : 학번 , 학생명 입력 후 조회 → 납부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8.9( 월 ) 오전 11:00 부터 출력가능합니다 . ▷ 납부고지서상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 ( 예금주 : 학생 성명 ) -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기숙사비를 꼭 납부하셔야 합니다 . ▷ ※ 주의사항 : 수업료가 0 원인 학생이 기숙사비 납부를 원치 않아 총 수납할 금액이 0 원인 경우 , 033-260-7635 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. ▷ ※ 참고사항 :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을 이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학생 중 , 해당 금액이 선면제되어 있지 않은 경우 11 일 (수 ) 부터 고지서를 다시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. ▷ 기숙사는 : ▣ 기숙사비 납부 ▣ 기숙사 입사 신청 을 모두 완료해야 배정 가능 ※ 기숙사 입사 안내 : 기숙사 입사 안내 ((클릭)) ▷ 만약 기숙사에 입사예정이 아니나 잘못 입금한 경우, 학기 시작 후 입사자와 기숙사비 납부자 명단을 대조하여 2~3주 후 환불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☎ 문의전화 - 학 생 처 :033-260-7664( 기숙사 문의 ) 3.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 신청 ※ 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 ▷ 신청기간 : 2021. 8. 9.( 월 )~2021. 8. 13.( 금 ) - 분할납부 : 등록금 반액씩 두 번에 걸쳐 납부 - 납부 연기 : 납부기한을 신청일로부터 30 일 연장 ▷ 신청방법 :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신청서 ( 상단첨부 ) 작성 후 방문제출(행정처) ▷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자의 경우 수기등록과정이 필요하므로 최대한 빠르게 방문바랍니다. ☎ 문의전화 - 교무기획처 : 033-260-7651 - 행 정 처 : 033-260-7635 4. 등록금 카드 납부제 시행 안내 ▷ 유의사항 ( 필독 ) (1) 수납가능 카드는 " 하나카드 " 에서 발행한 카드입니다 . ex) 국민 , 우리 등 타회사카드로는 납부불가 → 등록금 수납은행이 하나은행이기 때문에 하나카드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. (2) 등록금 카드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, 대학 ( 캠퍼스 ) 을 통한 환불처리 절차로 진행됩니다 . ( 대학을 통한 환불의 경우 ,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.) (3) 학생경비 ( 기숙사비 ) 는 카드결제로 인한 수수료 부담으로 인하여 계좌이체형식으로만 가능 → 다시 말해 , 카드로 납부가능한 금액은 등록금 밖에 없습니다 , 학생경비를 내고 싶을 경우 기존의 계좌이체 방식을 사용바랍니다 . ▷ 납부방법 - 공지사항에 있는 ' 등록금카드납부 안내 ' 게시글 내 첨부파일 참조 ( 게시글링크 ( 클릭 ))